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전이된 갑상선암(C73, C7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1. 20. 15:59

    >


    요시즈 sound 암보험은 매우 이본인 세분화되었으며, 암의 종류와 부위에 따라 보상하는 암 진단비가 천지차이로 설계되어 있습니다. 그 때문에 어떤 암은 소엑암, 일본 밴 암, 코엑암으로 금액이 10배 이상 차이가 발생합니다. 소액암으로 알려진 갑상선암도 형세에 따라서는 소액암보다 몇배 진단비가 많은 일반암으로 보상받을 수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모르면 받을 수 없는 갑상선암이 전이되었을 경우, 어떻게 보상이 가능한지 알아보겠습니다. 갑상선 암은 주로 초기에 초 sound파 검사를 통해서 발견되는 경우가 많아 대부분 1cm미만의 작은 크기로 발견되다 보면 주변 혈관 이본인 림프절에 전이도 없는 경우가 대부분이지만 만약 주변부에 조금이라도 전이가 있으면 이야기가 달라질 수 있슴니다.


    >


    주변부 침윤이 없다면 소액암으로 보상을 받는 것이 당연할지도 모르지만, 그게 아니라 혈관이 나쁘지 않은 림프절에 미세하게 남아 침윤이 있다면 일반암으로 보상이 가능한지도 검토할 수 있습니다. 최근 판매되고 있는 상품에서는 원전암 기준의 약관을 적용해 갑상샘암이 주변부 전이가 있다고 해도 소액으로 분류되도록 명시하고 있는 것은 사실이 아니라, 갑상샘암이 전이되어 치료하고 있다면, 이것은 다른 일반암으로 분류되는 점과 치료방법에 있어서 큰 차이가 없기 때문에 단순히 갑상샘암이라는 이유만으로 소액과 암 진단비를 지급받는 것은 억울하다고 밖에 할 수 없습니다.


    >


    갑상선 암이 전이된 경우에는 질병 분류 코드가 C73와 C77전체 사용 가능하며, C73은 갑상선 내에만 암이 존재할 때 적용할 수 있는 코드에 갑상선이 전이되면 해당 질병 분류 코드가 변경될 여지도면 후와크히 있으며, 암 보험에 가입하는 그 때 이런 내용에 대해서 보험 계약자 측이 충분히 이해할 수 있도록 설명했는지 대한 부분도 점검하고 거의 대충 비슷의 판례와 진료 기록 분석을 통해서 객관적 자료를 꾸준히 준비한 뒤 보험 회사에 대응하면 일반 암 진단비도 확실하게 지급하는데 있습니다. 갑상선암이라고요 ? 소액암으로 보상 받았다구요? 보험회사 출신의 손해사정사를 통해 전문적인 상후를 받아보면 어떨까요? 모든 상하는 무료로 이루어지며 일반암으로 보상을 받았을 경우에만 수수료가 발생한다. 더 손해의 사정 법인의 손해 사정사는 보험 회사에서 10년 이상의 보상 경력을 가진 전문가로 구성되어 있어 치료에 고통 받는 환자들의 든든한 파트 너가 되고 정당한 암 진단비를 지급 받을 수 있도록 도움 드리도록 하겟움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