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학습만화 '놓지마 과학 5'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1. 02:34

    아이들이 서점에 나쁘지 않으니까 도서관에 가면 제1위만 먼저 읽코자네이 만화"코자네"입니다.만화라고 다 나쁘지 않프다콘 것은 안 되는 것 그 중에서 학습 만화이면서 즐거운 어린 아이의 어머니 둘 다 만족에 합의를 보게 된다' 떼지 않고 과학'이 이미 5가 발매되었어요.


    >


    학습만화 "놓지마 과학"시리즈 초등교과와 연계된 주제이기 때문에, 각 권에 어떤 분야에 어떻게 실렸는지가 자신있습니다.


    >


    아이들은 표지 보자마자" 와서~~ 떼지 않고 과학 5권, 이미 저 왔다!" 하면서 넘기기 바쁘거든요.다른 책도 이만큼 읽었다면 그런 책을 읽으라는 잔소리를 하지 않아도 될 텐데.뭐 그래도 꼭' 떼지 않고 과학 5'그는 초등 5학년 교과 연계된 부분도 많고 특히 여자 아이니까 그런 지 울 공주 같은 경우 과학 분야 중에서도 지구 과학 분야를 싫어해서 아예 보지 않도록 했는데' 떼지 않고 과학 5'덕분에 지금은 관심도 좀 가지고 즐거움을 걸기도 해서 정말 다행이라고 의견 있습니다.이렇게 한번 관심을 가지기 시작하면, 금방 호기심도 생기게 마련입니다.^^


    >


    원래 티비만화 중에서도 '두지마 정신의 밧줄'이 아주 나쁘지 않은 아이들과 나로 학습만화라 해도 스토리가 있으니까 정예기 만화 읽듯이 술렁거리면서 주인공들이 하는 예기부터 과학상식이 그 다소 소리를 내고 있고 아이들에게는 남는 것이 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정신이 만화에서도 거의 천재 수준이잖아요.로봇도 만들고, 이상한 소의 시설도 만들고, 예기하고 있어요.


    >


    그런 정신이 주제별로 만화 속 나쁘지 않았던 과학 상식을 다시 정리해서 다시 가르쳐 주었습니다.사실 유아들은 이렇게 정리된 것보다 만화 속 스토리에 더 집중하는 것 같기는 합니다. 유아들의 만화는 읽고, 또 질릴때까지 반복해서 보는거죠? 만화만 충분히 봐도 충분히 이해하고 싶어요.


    >


    그런 이유로, "아까운 과학" 시리즈로 아이들이 좋아하는 파워카드도 물론 들어있습니다.과학 상식으로 가득 찬 파워카드~!우리는 아이들이 책을 본 후 서로 누가 제대로 봤는지 퀴즈하며 게임하는 카드입니다.두번 읽었을 때는 과인이었던 페이지를 찾는 것도 재미있었습니다.


    >


    "과학이 어려운→거과인 재미없어지는→아이가 있다면, 강하게 추천해주고 싶은 책입니다.정신적으로 정구와 함께 하는 만화를 읽어 보면 어느새 1권은 읽고, 과학 상식도 쌓으며, 스토리입니다.학습만화의 가장 큰 장점인 애기들이 스스로 잘 읽는다는 점과, 스토리를 하지 않아도 반복해서 읽는다는 점에서, "두지마 과학"은 스토리의 가치가 없는 것 같습니다.그렇게 태양계, 별계, 어떤 스토리인지 재미없다고 했던 울공주도 여러번 보고 있으면 스토리네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