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드웨이 해전 실화를 다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23. 10:11

    다들 새해 잘 보내고 계신가요?나이는 들었지만 여전히 취미생활은 영화보는게 가장 큰 낚시죠.이번에 본 영화는 미드웨이 영화는 실화를 바탕으로 한 진주만 공습후 미드웨이 해전에서 역사적인 미쿡과 재팬의 전투를 그린 영화인데, 다들 잘 몰랐던 것 같습니다.저도 아내의 목소리를 몰라서 이곳저곳을 검색해봤어요.그럼 여기서 좀 밋밋하지만 제 설명을 해보겠습니다.


    >


    조용한 진주만을 제펜이 공습하면서 시작됩니다. 제펜의 기습공격으로 진주만은 완전히 초토화되어 버린다.물론 주둔한 곳에 미군만 있었던건 아니겠죠? 게다가 군관계자의 가족과 의사,간호사,기타등 직업의 사람들까지 피해를 입었겠네요.


    >


    그렇게 미군 전함은 물론 인근에 주둔한 군인 및 가족은 무자비한 폭격으로 완전히 파괴되어 아무것도 할 수 없습니다.이것이 진주만의 시작입니다.우리나라 사람들은 아시겠지만 대부분 한국을 침략한 후 차이나 침략, 그 후 진주만을 공격한 것으로 보입니다.미드웨이'는 이렇게 공격받은 미국 히로시마 원자폭탄을 투하하는 전제 펜과의 해상전 전투를 그린 영화입니다.그래서 잘 알아봐야 이해가 더 쉬울거에요.표준을 봐도 쉽게 이해할 수 있었어요.


    >


    갑작스런 공습으로 인해 미군은 속수무책으로 당하는데 전사자들과 전투함, 전투기 등 막대한 피해를 입고 사기가 떨어질 수 있으나 반격을 위해 재정비를 합니다.


    >


    미국은 이곳에 강력한 지휘관을 새로 명하다니, 광제독은 당하는 마음이 무엇인지 똑같이 알리기 위한 작전을 짜고 있는데, 그 핵심적인 역할에 레이튼과 함께 Japan이 어떤 생각을 하는지 두뇌전을 시작합니다.일명 작전전이지요?(웃음)


    >


    딕베스트와 그 동료들은 전우의 희생과 괜찮아도 질 수 있지만 복수를 위해 굳은 의지로 사기를 불태웁니다.이때 미군의 정세는 매우 심각한 상황이었고 항공모함도 공격을 받아 한 사람 몫보다 적었습니다.폭격기도 기술력도 떨어질 뿐 아니라 매우 부족한 상황이었습니다.물론 미사일 등도 그 시기에는 기술력의 문제로 발사해도 성공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았다고 합니다.하지만 나쁘지 않군 이런걸 의지로 불태우는건 감동적이었어 군인정신 ᄏᄏᄏ


    >


    그들은 하나 942년 2월 하나 일복 수를 위한 마셜 길바ー토 공습을 실시하는 이는 소규모의 피해를 주지만 군사력 때문에 너도 당하고 보렴.이런 작전이죠? 베네딕 베스트 조종사는 저기를 정확하게 타격해 비행장을 파괴해 버립니다.이것을 시작으로 미국은 더 큰 작전을 시작합니다.


    >


    많이 들어보셨을 거예요.흐흐로 유명한 둘리틀 특공대 작전을 시행하자.이 작전으로 Japan 본토를 공격하여 적진사기를 흔드는 판정적인 역할을 합니다.이때는 기술력이 부족해 배에 비행기가 싫어 가까이 간 뒤 본토에 폭격을 하기 위해 시작한다.하나 942년 4월 하나 8개 도우루리토우루 공습 b-25미첼 폭격기를 타고 갔어요 개조까지 보냈대요 이 때 지휘한 사람은 최고 파하나롯토·두리 토르 중령이 부하들과 함께 도쿄에 갈 것.이 타격으로 인해 전장의 우위는 상당히 달라집니다.여기서 Japan 애들은 더 발광하겠죠? 미드웨이호를 공격하고, 그리고 나서 미국 본토로 공격을 계속할 생각이다.


    >


    그러나 이곳에서 매우 매우 중요한 1장의 추가 공격이 온다는 것을 예측하기한 영화에서는 레이튼 장교가 예측하고 상급자에게 보고합니다만, 상급자들은 말을 듣지 못하고, 이렇게 맥없이 당하고 있었습니다.잔니미츠 제독은 다시 한번 확인을 한다.여기서 믿을 수 있게 됩니다.그리고 나서 작전을 실행했습니다.


    >


    이 시기에 등장한 폭격기들은 급강하하면서 폭격하는 폭격기인데 정밀타격을 위해 수직으로 떨어졌다가 목표물이 다가올 때 폭탄을 투하하는 방식입니다.


    >


    옛날이라 이렇게 했는데 정확한 폭격은 가능했지만 그렇게 어려운 난이도가 있었을 겁니다.이것을 딕 베스트 파일럿은 해냅니다. 이런 장면 덕분에 스릴감은 완전 레알 마드리드였습니다.(웃음)


    >


    까불고 멸망한 일본에게 우리는 히로시마 원자 폭탄만 기억하는 사람은 많지만입니다원자 폭탄 투하는 하나 945년 8월 61 있옷슴니다 한국 차 신라에는 낯익은 것이 국한 독립과 관계가 있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진주만 공습후 바로 히로시마원폭 투하가 있었는데 그 사이에 일어난 전쟁이 미드웨이 전쟁이라고 기억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더 많은 정보를 알려드리고 싶지만 깊숙히 들어가면 스포가 심해질까봐...ジェ 얘들아, 아시주? 근데 실존 인물 이름 똑같았어요 그래서 더 집중하면서 볼 수 있었던 것 같아요.스릴감도 굉장히 좋았던 것 같아요. 아!그리고 이걸 실제로 찍은 영화감독도 있고요목숨을 걸고 찍은 분은 존 포드입니다.전장에서 찍은 미드웨이 해전의 실제 영상을 넷플릭스에서도 볼 수 있다고 하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