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사랑은 아무나 하나 탈렌트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1. 28. 03:37

    사랑은 암과인 하과의 프로그램에서 가면 렌트 선우 용녀의 딸 최영재 씨의 근황이 과인에 오는 것을 보고 너무 기뻐서 TV를 보았습니다.90년대에 청춘을 보내면 잊지 못할 가수 최 용재를 기억할 거예요. 최 용재는 하나 992년 한집'기억 속에 지워진 너'로 데뷔했고. 영화 OST군의 심리울 내에 주면"! 널 잊지 못하는 "등의 음악 방에서, 징 가들과 10대의 고독을 씹으면서 음악을 부른 것을 기억하고 있습니다.ㅋ


    >


    "혼자 선 당신은 그저 눈물만 보이고 있네요.왠지 저는 슬퍼집니다.전 견딜 수가 없어요.당신이 누군가를 갖고 싶다고 자신합니다.내 감정을 느껴라.나한테 전해!~너의 사랑을!~ 가슴속 깊이 느낄수 있도록!


    >


    너희들을 잊을 수 없는 그리움을 참으려고 애서해왔어 다시 만날 날을 기약하며 너희를 잊을 수가 없어서 잠시 너희를 혼자 남겨뒀을 뿐이야.


    고양이 눈을 한 여성최연제 탤런트 선우용녀의 딸이기도 합니다.상쾌하면서도 오묘한 목구멍의 sound로 저희에게 사랑받았고 sound의 소문 없이 저희 곁을 떠난 듯했습니다.그때도 미국에 갔었다고 들었어요.


    >


    그런 그가 지난해 어머니 탤런트 선우용녀를 다룬 휴먼 다큐멘터리로 근황을 전했습니다.당시 화면에서는 잠시 행복하게 사는 모습만 보였지만 TV 속 그녀는 캘리포니아 패서디나에서 한의원을 운영하며 리처드 기어 꼭 닮은 남편과 잘 지내는 모습을 보였습니다.내가 너무 심쿵했대.


    >


    사랑은 무슨 자신 하쟈싱의 최 용재 편에서는 현재 우리의 딸인 과거 90년대 유행 가수였던 최 용재의 소식을 알립니다. 미국의 유명 은행의 부사장인 할리우드 스타 리처드 길고 와서 비슷한 미국인 케빈 고든(48)씨와 결혼하고 궁궐 같은 저택에서 예쁘게 살고 있습니다..또 결혼 1년 만에 겨우 손에 가입된 아들 유빙의 사진으로 가득한 침실을 공개하고 가족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표현했습니다.남편 케빈 고든은 전 프리티우먼의 백마탄 왕자 리처드 기어와 닮은 것 같아요.한동안 멍하니 TV를 시청했다는 소문이... 남편 케빈 고든 씨가 인천공항에서 만난 최영재에게 첫눈에 반해 편지를 선물했다고 하니 미국행 비행기 안에서 하나하나 시각 간 대화를 자신했다니 역시 자신의 천생연분은 이렇게 정해져 있나 보군요.


    >


    구르는 낙엽만 봐도 씨익 웃는다는 가장 아름다운 십대...소음. 구르는 낙엽을 보며 주눅이 철없는 나와는 전혀 다른 사랑은 누구나가 하는 것인지, 방송에서 송 선우용녀의 딸 최영재(LA에서 온 미녀 스타로 사랑 받고 각종 가요 차트에서 1위를 했고, 당연히 탁월한 영어 실력으로 통역은 물론.라디오 DJ나 뮤지컬 배우로도 활약했습니다.


    이렇게 화려한 연예계 생활을 하고 조용히 사라진 지 20여년이 지났네요.그녀는 2012년 페소화 디 자신에게 빔 웰니스(BEAM Wellness)한의원을 개업, 현재는 꽤 유명한 한의사가 되었다고 한다요. 가수이며 sound악의 전공자인 그가 한방 의학에 매료된 것은 우연의 계기로 배우게 된 수지침 덕분 취미로 배운 수지침에서 지인들의 병력을 바로잡아 주면서 한국에 매력을 느꼈다 그녀는 2006년 모니카 소재 요산 한양 대학교 대학원에 입학,


    >


    만학도의 길을 걷기 시작했으며 2003년 가장 최근 남편을 만자인 한편의 영화 같은 러브 스토리를 찍어 그 때문에 2005년에 재혼하고 결혼 한 0년이 지난 3월 아들 유빙(미국 이름도 이를 출산했어요.강산이 2도 달라져서 텔레비전 우리 용 여자의 딸 최고 년제를 보고 이렇게 시간이 지나고 있음을 실감시켰네요.미국에서 오래오래 행복하게 지내길 바랄께같은 여자로서 응원하겠습니다최연제님의 근황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