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미드 "위쳐" 후기 (스포없소리)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7. 07:16

    자기 전에 넷플릭스보다 잘까? 하고 들어갔는데


    >


    신규 콘텐츠로 미남들이 !! 이게 뭐지? 하고 들어왔습니다​


    >


    아헨리카빌딩이 주인공...본인..이라고 보는데 청불??!!!!


    >


    바로 클릭!! 이것은 본인의 것!!! ​ 아직은 본인고가 곧고 1시즌이 마지막으로 1시즌은 8에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주의! 자기 전에 보면 밤샘할 수 있어요.상기는 소설, 게입니다.이 맨 먼저 본인 온미드던데요?저는 소설책도 읽어본 적이 없고 게입니다.한번도 해본적이 없어서 sound를 봤을때 이게 무슨이야기야? 이렇게 봤어요.이해를 잘하려면 왕좌의 게입니다. 처럼 세계관 공부가 필요했습니다.저는 특별히 검색도 안 하고 8 에피소드까지 봤는데 공부를 안 해도 보면 대충 이해가 돼요.그리고 중간중간 설명이 필요한 부분도 매우 불친절하게 지나쳐 버리는 느낌은 들었습니다.(ex: 의외성의 법칙) 물론 본인 안에서 설명드릴 수 있습니다만, 저는 이미 검색을 해 본 후 인걸요... 역시 드라마가 과거와 현재를 넘나들고 있지만 과거라면 과거다. 가르치지 않고 5분 정도 보고 혼자 내가 나타났다. ᄏᄏᄏ 아, 제일 최근에 이게 과거구본인 하면서...그러다가 아내 sound에게는 스토리가 머릿속에서 혼란스럽습니다. 내 머릿속에서 이야기가 합쳐졌습니다.제가 가장 최근에 불만 불만 불만만 일으켰는데 스토리는 너무 재미있어요.


    >


    어떤것보다 청불스럽고 외설적인 장면이 꽤 본인에게 와주세요 ᄒᄒᄒ 저는 심심할때 보라고 권합니다​ ​ 그리고 찾아보면 주인공이 3명이지만 가끔 대가 같지 않다고 했습니다.마법사의 예니 퍼가가 90년 전부터 올리다고 게롤도우이 15년 전, 공주가 망한다가 현재입니다. 이것만 알아도 저보다는 헷갈릴 것 같아요.​ ​ 위 조 2시즌은 2021년에 공개되는 의도로, 7시즌까지 의도하는 것 같아요!그럼 여러분 좋은 하루 보내세요.#넷플릭스 추천 #위치 #위치 #위치후기 #넷플릭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