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개그맨 손민수&임라라의 엔조이커플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8. 17:33

    안녕하세요 여러분 9독자가 돌아옸 슴니다!언제나 그랬듯, 하루는 개그 콘서트처럼 보는 것이 흥미롭고 재미 있는 엔조이 커플 채널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


    아마 유튜브를 자주 보시는 분이라면 한번쯤 자신이 뉴스의 커플 채널에서 가장 유명한 엘리베이터 방귀 몰래카메라 영상은 본 적이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영상이었습니다. 저는 재미없는줄 알고 지하철에서 보고 지하철에서 큰소리로 웃지도 못하고 죽을뻔 했습니다.


    >


    >


    첫번째 분과 같은 표정으로 전철을 탔습니다.특히나 조금 자신있었다는 부분에서, 너무 웃겨서 숨을 쉴 수 있을 것 같았어요.www.


    >


    마지막 방귀 소음에 깜짝 놀라다 킬링 포인트도 있었어요.쿠쿠쿠


    게로 하시는 분 오징어남자에 주의하세요 저도.. 리그오브레전드를 하기 때문에.. 저렇게 잘라버리면 화가 나서 울지도 몰라요...


    >


    그래도 민수 씨...! 정내용 부드럽게 절망하고, 안아줘요.


    >


    미안하다고 말해줘서...! 정말 착한 커플이 또 없는줄 알았어요.


    마지막으로 추천하는 영상은...! 바퀴벌레형 몰카입니다.


    >


    >


    컷 이미지만 봐도 안 웃기 때문에 신척 ᄏᄏ 커플 몰래카메라 영상은 유튜브에 정말 많은 분들이 하고 계시는데 방귀 몰래카메라와 바퀴벌레에 가려져 카메라는 너무 신선하고 개그하는 사람이 아니라 자신감 있게 느꼈습니다.오핸시소개한 엔조이 커플의 영상이 더욱 더 궁금하시면 아래의 "똑바로가기"를 이용해주세요.엔조이 커플 유튜브 쭉가는데 오항에서 중얼거린 여기까지입니다


    저는 잠깐 내일도 다른 유튜버 소개로 돌아옵니다.안녕하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