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집에 영화관 만들기] LG U+ 포켓빔, 보스 사운드링크 미니2, 빔 프로젝터 스크린, 넷플릭스, 빔 고정대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5. 18:30

    안녕하세요. 먼지.


    저는 보통 영화관에 잘 가지 않아요.대신 집에 영화관을 만들어 보고 싶은 영화를 침대에 누워서 봐요.wwww귀찮아 하는것이 나를 이렇게 만든것같습니다.


    >


    위 사진처럼 침대에 눕거나 나쁘지는 않기 때문에 앉아서 스크린에 빔으로 영화를 쏴 보는 겁니다.​ 나는 이렇게 1년 모두 부지의 영화관을 만들어 놓고 쓰고 있기 때문에 너무 익숙해서 버렸지만, ​ 이처럼 가장하고 싶다는 분들이 상당히 있었어요 내가 어떤 방법으로 극장을 만들었는지 쉽게 설명하네요.


    >


    ​ 1단, 제 방에 있는 침대는 킹 사이즈입니다.침대의 머리(?)에 그렇게 고정할 수 있는 빔 고정대(?)를 설치하고 거기에 U+포켓빔을 고정시킵니다.​


    사실 고정장비를 어디서 샀는지 기억이 안 나 찾아봤는데 정 스토리는 모르겠네요.예를 들어서 아시는 분들은 꼭 댓글 남겨주세요.어쨌든 침대 머리 부분에 빔을 고정시켜 스피커를 연결시켜 줍니다.저는 영화를 볼 때 푹신푹신한 상념이 있어야 더 사실적으로 느껴져서 좋았어요.


    그래서 보스 사운드 링크 미니 2를 사용합니다.​


    >


    그 빨간 선은 다이소인데 그런 문구점에서 케이블 샀던 기억이... 너무 나네요.


    >


    그래서 포켓빔 전원을 켜고 빔스크린에 쏘면 메인화면이 보입니다.위 사진은 메인 화면에서 'App'으로 이동한 화면입니다.저는 보통 넷플릭스를 자주 사용하고 넷플릭스 앱을 설치해서 영화를 봅니다.Netflix는 주머니 속 빔 속에서 인터넷에서 다음의 주소를 입력하고 다운로드됩니다!​ https://netflixhelp.s3.amazonaws.com/netflix-4.16-200217-release.apk(해당 링크는 향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 유ー프라스포켓빔은 소견보다 좋아합니다. 화면이 고정된 스토리로 예쁘게 비치는 편입니다.( 서투른 사진이라 희미하는 거예요)대신 소음은 스피커를 이어 주기를 추천합니다!!그렇기 때문에 내부를 어둡게 해야 합니다!


    >


    >


    >


    자네들의 설명이 간단하군요.영화관을 만들때는 블로그를 하지않아서 아쉽지만, 혹시 궁금한것이 있으시다면 메모를 남겨주세요.


    #집에 영화관#포켓빔#미니 빔 형 홈 무비#스마트 빔#보스 스피커는 사운드 링크#미니 2#빔 고 전#빔 스크린#후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