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마감] [대한항공 경력직] 자소서 항목 + 자소서 처음삭레슨 공지:)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2. 16. 19:22

    마감입니다:) 대한항공 경력 승무원 채용 오픈 후 계속 레슨 문의가 많습니다! 경력직 현직과도 카톡 했습니다. 이번 채용 후 당분간은 경력직 채용이 없을 수도 있다는 소문이 많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내가 항상 강조한다.이번 공채가 마지막인 것처럼 준비하자. 사실 한동안 채용이 없었더라면 좀 더 집중해서 준비해 주세요.특히.. 현재 회사에서는 좋은 승무원들이 이직을 한다면 매우 유감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병가도 엄격하게 관리한다는 소문도 많으니까. 부디 여러분의 면접 일정과 오프, 또는 휴가가 잘 맞도록 스케줄 관리도 열심히 해 주세요! (지난 공채에서는 최종 면접때 오프를 빼버려서 결말 면접에 참가할 수 없게 된 아·가·은 현직도 있었다고 합니다.↓)


    대한항공 경력직 승무원 자소서 항목을 올려주세요! (출처는 대한항공 채용 홈페이지이다: )


    >


    ​​​​


    자소서 항목 자체는 어렵지 않지만 sound가 본인이고 자소서를 작성하시는 분은 도움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카카오 톡에서 사랑 처음 밧줄의 과외 요청이 들게 됐고, 또 한명 접수 칠로 마감합니다!​ ​::쟈소소에쵸무삭의 레슨(정자 소소 클리닉)안내::​*레슨 방식-신청*등록 후 통과 자카리아 소소&항목별 가이드 라인+된장인 정보나 아란 썜의 정신 교육 등 팁 자료 메일로 보내겠습니다-충분히 참고하고 시한 내에 완성 후 내가 꼼꼼히 메모*녹 sound아이 첨삭 피드백을 드리면(1회)-피드백기에 자신이 갖추고 대한 항공의 최종 제출하세요 ! 신청: 블로그에 신청해주신 등록안내를 코멘트합니다! 알람하고 바로 확인 후 등록해 주세요.등록완료후 이메일로 자료를 보내드리겠습니다. 자세한 이야기는 이메일에 모두 함께 첨부합니다.이름 연락처 메일 주소 대한 항공 지원 횟수와 결과(일지 대응,입니다) 탈 2번 등)의 작성해서 안부문에 신청하세요 ! 비용 : 만 원선착순 신청, 거래 종료.


    경력직은 신입으로 입사하는 것보다 더 쉽고 입사 후 비행할 때 장점도 많다고 한다. (경력자 우대 등)​ 그리고 다소 젊은 나에게^^현재 항공사 입사하고 2~3년 근무하고 25~27세 가량의 신입 지원해도 좋은 경험자들에게도 좋은 기회와 소소교은입니다. 제가 신입 경력을 코칭 해보니 면접도 두 번이고 신입직업에 취직하는 것보다 더 예쁘다고 말씀드립니다.​ ​ 또 30대이며, 어머니의 경력자들도 나쁘지 않아요. 사실 경력 통과자는 어린 엄마였대요.다만 건강하고 건강한 관리(표정의 피부체형 등)는 되어 있어야 합니다.(나도 이 부분이 참 힘드네요.)ㅜㅠ)30대의 성숙과 노련함, 포용력도 기내 서비스에도 꼭 필요하기 때문에 30대 후반에도 최종 통과했죠^^ 여러분 힘내세요!! ​+정말 그렇게 나는 30대 후반입니다. 경력직 수업 문의나 신청하시는 분이 강사의 내가(요즘은 20대 후반 30대 초반의 젊은 과외 선생님들이 많아서, 경력직 수업을 듣기에 조금 부다 소음이라고 하네요 소견하기도 했어요. 참고바랍니다 #대한항공 경력직자소서 항목 #대한항공 경력직자소서초삭 #자소서초삭 #아과인운서 출신자소서초삭 #대한항공 취업 #대한항공 채용


    댓글

Designed by Tistory.